코리아플라워파크

가을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가을꽃축제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8.10.09 충남일보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40
2018-10-11 16:48:46
태안으로 가을 꽃나들이 가자
'국화 & 빅토리아 축제' 28일까지 안면도 꽃지 일원
 

가을꽃 축제중 국화꽃
 

꽃바람이 흩날리는 10월. 바다에 드리워진 가을꽃축제 2018 국화 & 빅토리아 축제가 안면도 꽃지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22일 개막한 국화 & 빅토리아 축제는 3만 5천평 행사장에 펼쳐진 국화와 다양한 가을꽃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파란색으로 빛나는 빅토리아 블루는 물론이고 풍접화라 불리는 클레오메, 이집트 별꽃인 펜타스 란체올라타, 나무에 걸려 기어가듯 걸려있는 듯한 뱀오이 등 평소 주변에서 힘든 식물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에 대명사인 국화가 흥미를 자극해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들이 객이 행사장에 찾아와 제일 먼저 보는 것은 국화로 이루어진 계단과 무술년을 맞이해 세워진 강아지 구조물이다. 강아지와 국화로 둘러싸인 메인광장은 첫 발을 들인 나들이객들이 처음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화단국을 통해 가을의 향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장소라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눈에 띄는 곳이다. 메인광장에서 오른편으로 향하면 안젤로니아, 국화, 빅토리아를 무지개처럼 깔아놓아 꼭 터키의 카펫을 생각나게 하는 화가의 정원 물결 1경, 꽃바다와 갈매기를 빅토리아로 꾸며놓아 시원한 풍경을 볼 수 있는 화가의 정원 물결 2경, 다양한 색상과 모양을 가진 화단국이 식재되어 있는 화가의 정원 물결 3경이 자리한다.

또한 관람한 관람객은 당일에 한해 먹거리를 즐긴후 안면도 빛축제 재입장이 가능하니 태안을 찾아온 사람들은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또 국화&빅토리아 축제 관람 이후 당일 날짜가 찍힌 영수증을 가지고 남면 네이처월드에서 진행되는 빛축제에 입장하면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축제 관계자가 전했다.
 
국화&빅토리아 축제를 주관하는 태안꽃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 현장 관계자 말에 따르면 다양한 종의 가을꽃만이 아니라 쉽게 보기 힘든 식물을 섞어놓아 눈이 즐거운 축제를 만들어가겠다 전했다. 더불어 이번 해 폭염으로 인하여 전국 범위로 국화의 개화 시기가 늦어진 것에 심심한 사과의 뜻을 밝혔으며 10월 첫째주 부터는 만개한 국화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2018 안면도 국화&빅토리아 축제 문의는 코리아플라워파크 홈페이지(www.koreaflowerpark.com) 혹은 태안꽃축제추진위원회(041-675-5533)로 하면 된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