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4.13~5.12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5.03 월간원예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83
2019-05-15 17:35:58

안면도 맛집 ‘밧개횟집‘ 태안 세계 튤립축제와 리솜오션캐슬, 꽃지해수욕장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충남 태안군에서 봄을 맞아 꽃의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다.

태안군 안면읍에 위치한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2019 태안 세계 튤립축제’가 오는 5월 12일까지 열린다. 플라워파크에서 관광객들은 200여종의 튤립의 향연과 함께 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태안반도 남쪽에 위치한 안면도는 바닷가를 따라 형성된 포구와 해수욕장이 줄지어 이어져 있어 계절별로 달라지는 비경을 만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다, 서울 수도권에서 2시간이면 찾을 수 있는 편리한 접근성 덕택에 2030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천혜의 자연경관이 선사하는 강렬한 정취를 만끽하고자 한다면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을 향해 쏟아지는 햇볕 아래 여유로운 해수욕을 즐기고, 겨울 바다를 거니는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꽃지해수욕장은 안면도 승언리에서 서남쪽으로 약 4km떨어져 있는 안면도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으로, 알맞은 수온의 맑고 깨끗한 바닷물과 소나무향 가득한 소나무숲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로 붐빈다.

해안을 가득 메운 바닷물이 빠지는 시간이 되면 드넓은 갯벌이 형성되는데,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방문하면 아이에게 고동, 소라, 게 등 바다생물을 체험하며 자연 생태를 학습하는 시간을 형성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는 매력을 갖춘 장소다.

안면대교를 건너 만나는 백사장포구는 가을부터 대하잡이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각종 횟집이 위치해 전국 각지에서 대하를 비롯한 해산물을 맛보기 위하여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명소다.

싱싱한 해산물과 안면도 대표 어종을 살펴보는 시간을 보내고 난 후에는, 가까이에 위치한 안면도 자연휴양림에 들려 고즈넉한 자연 속에 휴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여행의 추억을 완성하기 위해 좋은 곳이다.

1992년 9월 개장한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이외에도 안면도 특유의 수종이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어 곧게 뻗은 소나무가 이룬 군락을 감상하며 평화로운 사색에 잠길 수 있다.

이처럼 안면도 명소를 중심으로 한 여행의 추억을 완성했다면, 안면도맛집 ‘밧개횟집’을 통해 얻는 재미와 기쁨도 남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꽃지해수욕장 맛집 ‘밧개횟집’은 청정 태안반도 해역에서 공수한 재료를 위주로 한 싱싱한 활어회를 비롯해 안면도 전통 음식인 게국지와 싱싱한 활게로 끓여내는 꽃게탕, 해물탕, 우럭매운탕, 회덮밥, 안면도산 바지락으로 끓여내는 바지락 칼국수를 메뉴로 선보인다.

또한 안면도여행 중 언제라도 들리기 좋은 단체석을 확보한 음식점으로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객 단체모임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안면도횟집 밧개횟집에서는 리솜오션캐슬에서 도보로 3분 걸리면서 통유리로 된 창을 통해 아름다운 안면도 밧개해수욕장의 소나무가 어우러진 해변을 바라볼 수 있다. 봄부터 가을까지 색색깔의 꽃이 피는 해변과 함께 아름다운 노을풍경을 볼 수 있어 노을횟집은 안면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맛집 밧개횟집 측은 "안면도는 다양한 어항과 해수욕장을 갖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의 여행지로 적합하다"며, "안면도의 노을이 주는 풍경과 함께 싱싱한 활어회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