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꽃박람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꽃박람회
    4.10 ~ 5.7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4.20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596
2019-04-30 13:08:18

안면도 맛집 '꽃지꽃게집', 튤립 축제 등 안면도 여행 코스 즐긴 후 방문하기 좋아 주목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태안 세계튤립축제 2019가 지난 13일 시작됐다. 이번 튤립 축제는 지난해와 달리 관람객들에게 더 많은 포토존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동선이 조성됐으며, 보존화·석고마임·마술·하바리움 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기 좋은 안면도여행코스다.

 

이외에도 안면도가볼만한곳으로는 태안해안국립공원, 자연휴양림, 모감주나무군락지, 꽃지해수욕장 등이 있어 단조로운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감상하기 좋은데, 여행을 즐기면서 방문할 수 있는 안면도맛집으로는 특수 비법 양념으로 만든 게국지를 판매하는 '꽃지꽃게집이 주목받고 있다.

 

꽃지해수욕장맛집 '꽃지꽃게집'에서 판매하는 게국지는 게를 손질해 겉절이 김치와 함께 끓여내는 충청남도의 향토 음식으로, 갓 담근 겉절이 김치에 꽃게와 해물 육수, 굴 등이 들어가기 때문에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관계자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겉절이를 담그고 현대의 입맛에 맞게 게국지를 개발하면서 안면도게국지맛집, '메뉴 하나 바꿨을 뿐인데 대박 친 가게'로 소개되기도 했다. 게국지뿐만 아니라 게장, 새우장, 공깃밥으로 세트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단체석이 준비돼 있어 여행 등으로 인한 단체 손님이 찾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깔끔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누구나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안면도 토속 음식이기 때문에 안면도 여행에 맛보기 좋은 음식이다. 멀리서 찾는 분들도 많은 만큼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방문할 때는 맛, 품질, 원산지, 후기, 가격, 위치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press@seoulwire.com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