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꽃박람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꽃박람회
    4.10 ~ 5.7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4.19 머니투데이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471
2019-04-30 12:29:41

봄의 진미 주꾸미 맛보고 꽃도 즐길 수 있는 몽산포항 주꾸미 수산물 축제

태안 세계튤립 꽃 축제, 코리아플라워파크 동시 진행돼 볼거리 선사


꽃이 만발하고 주꾸미는 알이 차는 계절인 봄. 4월을 맞아 태안군에서 수산물과 튤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이 진행된다.

몽산포항 주꾸미 수산물 축제에서 주꾸미를 보는 아이/사진제공=태안군청
물오른 주꾸미 맛보러 태안으로! 
먼저 오는 20일(토)부터 5월 6일(월)까지 17일간 태안군 남면 몽산포항 일원에서 ‘제10회 몽산포항 주꾸미&수산물 축제’가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태안이 자랑하는 주꾸미는 물론 제철 수산물을 즐길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태안의 주꾸미는 펄과 모래가 적절히 섞인 태안 바다에서 자라 맛이 좋다”며 “봄철을 맞아 알이 꽉 찬 주꾸미를 봄철 별미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봄철 대표 수산물인 주꾸미 시식행사는 물론 주꾸미, 물고기 잡기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축하공연, 노래자랑,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태안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태안군 복군 30주년 ‘태안의 어제와 오늘’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세계 튤립 다 모인 튤립 축제 펼쳐져 
주꾸미 즐기러 태안 몽산포항에 왔다면 아름다운 튤립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 13일에 본격 개장한 ‘태안 세계튤립 꽃 축제’가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태안 세계튤립 꽃 축제는 안면은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5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봄의 화원, 추억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키코마치, 월드페이보릿, 퍼플플래그 외 200여 품종의 튤립이 전시된다. 

수선화를 볼 수 있는 축제도 인근에서 개최된다. 남년 신온리에 위치한 ‘네이처월드’에서는 오는 5월 1일(수)까지 ‘2019 태안 수선화 축제’가 진행된다. 1만 5528제곱미터(㎡)면적에 177여 품종의 수선화 수백만 송이의 노란 물결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맛있는 주꾸미와 수산물로 배를 채우고, 아름다운 꽃들로 감성도 채우는 봄날을 즐기자.
20019 몽산포항 주꾸미 수산물 축제 포스터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