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꽃박람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꽃박람회
    4.10 ~ 5.7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3.19 스포츠Q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675
2019-03-25 11:37:49

네이처월드의 태안수선화축제와 꽃지해수욕장의 태안세계튤립축제, 4~5월 충남 서해안의 가볼만한 곳!천리포수목원과 리솜리조트, 게국지 맛집들도 매혹 여행지로 눈길

 

 

 

 

 

[스포츠Q(큐) 이두영 여행기자] 바다와 꽃,낭만이 함께하는 태안이 부른다.

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네이처월드에서 오는 4월 5일부터 5월1일까지 태안수선화축제가 벌어진다. 네이처월드는 서해안의 봄꽃놀이 명소이며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내 빛축제가 열리는 여행지다.

수선화 축제장에는 수선화전시장을 비롯해 사진전시관, 봄향기정원,인생샷 장소 및 체험관, 전망대, 공연무대, 푸드카페, 출렁다리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구경하려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입장권 예매를 하면 된다.  

   

지난해 태안수선화축제. [사진=태안군]

   

근처의 가볼만한 곳으로는 청포대해변과 청포아일랜드 캠핑장, 달산포·몽산포해수욕장 및 몽산포항 등 자연경관이 뛰어난 서해안 바닷가다. 

팜카밀레 관광농원, 청산수목원 등 꽃과 나무를 구경할 수 있는 여행지도 근방에 있다.  

야생화 종류를 비롯해 수국,모란,억새 등 각종 풀과 나무, 연못, 고운 백사장 등이 어우러져 낙원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천리포수목원은 태안읍을 거쳐 서북쪽의 만리포해수욕장을 지나야 나온다. 네이처월드에서 자동차로 40여분 걸린다.

   

태안세계튤립축제. [사진=태안군/뉴시스]

   

한편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안면읍 꽃지해수욕장 옆의 꽃지해안공원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는 태안 세계튤립축제도 벌어진다. 

꽃지해변에는 최근 호반건설에 인수돼 새로운 면모를 보이는 리솜리조트가 있다. 리솜포레스트에는 해브나인힐링스파와 편백라운지 등 웰빙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조성돼 있다.  

태안에는 꽃게,낙지,회 등을 잘하는 맛집이 꽤 많다. 꽃지해변 근처에 꽃지원꽃게집,꽃지꽃게집,다미횟집과 게국지를 잘하는 수미정, 시골밥상 등 가볼만한 식당이 많다. 


 안면대교에서 창기저수지로 가는 도중에는 화덕피자,빙수,고르곤졸라피자 등을 잘하는 카페인 트레블브레이크커피가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두영 기자  alps220@naver.com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