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4.13~5.12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3.03 데일리한국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88
2019-03-25 10:18:17
  • 야놀자, 봄 맞이 기획전 연다
야놀자, 전국 봄꽃축제 명소 및 일본 후쿠오카 숙박상품 특가 판매
레저큐 가자고, 투어패스 기획전 및 매화·산수유 축제 특가전 진행
여행대학·프립 공동 기획전…전국 버스여행 등 단품 여행상품 16종 선봬
  • 사진=야놀자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자사 계열사 레저큐·여행대학 등과 함께 봄꽃여행 티켓·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

우선 야놀자는 이달 6일~17일 봄꽃 얼리버드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국 봄꽃축제 명소 인근의 호텔·모텔·펜션·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기획전은 서울·경기, 강원·충청·전라, 경상, 제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달 25일~내달 7일까지는 폭발적인 호캉스 수요를 고려해 봄꽃여행 호텔 특가전이 마련됐다. 숙소와 함께 용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태안 세계튤립축제 등 할인 티켓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숙소도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 앱에서 이달 31일까지 후쿠오카 숙소 반값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기에 페이백 이벤트까지 더해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내내 도쿄·오사카 등 일본 지역별 숙소 특가전이 게릴라성으로 열릴 예정이다.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국내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The Gajago)를 통해 봄맞이 투어패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마련됐다. 부산광역(부산·울산·경남), 금강백제권역(부여·공주·대전·익산), 충북힐링(단양·제천·충주), 완도 등 투어패스 6종의 소인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성인들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국 권역별 관광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 상품은 강원도 영월 지역의 대표 관광지 8곳을 3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영월투어패스 소인권으로, 기획전 기간 동안 23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가자고에서 매화·산수유 축제 특가전도 진행된다. 

이번 특가전은 매화축제가 열리는 전남 광양과 산수유축제가 열리는 전남 구례 지역의 숙소 및 여행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기획전을 통해 해당 지역 호텔·리조트·펜션·글램핑 등을 최저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축제 명소들을 잇는 당일치기 기차여행, 무박 버스여행 등 단품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여행 코스에 따라 셰프와 함께하는 매실 쿠킹클래스, 매화 액세서리 DIY 클래스, 산수유 꽃차 시음회 등 체험 프로그램과 교통편이 포함돼 있어 뚜벅이 여행자나 혼행족(혼자 여행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이달 13일부터 프립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운영한다. ‘서울에서 세계여행’, ‘전국 버스여행’ 두 가지 테마로 나눠 총 16종의 단품 여행 티켓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립에서 예약 가능하다. 

국내 버스여행은 △원주 '산' 뮤지엄 미술 여행 △충북 와이너리 투어 △충주 문화재 탐방 및 와인 여행 △삼척 맹방유채꽃마을 사진 여행 △양양 디제잉 뮤직버스 여행 △전주 걷기 여행 △군산 근대문화유산 여행 등이 마련된다. 

서울에서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와인, 전통주, 세계맥주, 사케 테이스팅과 스페인 및 실크로드 미식기행, 미슐랭 스타 맛집투어, 을지로 뉴트로 탐방 등 모임이 4월까지 지속 진행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설레는 봄을 맞아 벚꽃축제, 매화축제 등이 열리는 전국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많다"며 "이달부터 야놀자는 물론 야놀자펜션·호텔나우·레저큐·여행대학 등 계열 서비스들과 함께, 봄 시즌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여행 상품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민 기자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