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꽃박람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꽃박람회
    4.10 ~ 5.7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8.12.19 KNS뉴스통신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546
2019-03-25 09:39:16

안면도 겨울바다, 빛 축제‧맛집…연말연시, 가족·연인과 가볼만한곳은 어디?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한 해가 저물어 가는 가운데 적막한 겨울 바다 정취도 느끼고 아름다운 일몰도 감상할 수 있는 안면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충남 태안에 자리잡고 있는 안면도는 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데다 서울, 수도권, 세종시에서도 비교적 가깝게 방문할 수 있어 주말, 방학을 이용한 짧은 여행을 즐기기에 아주 좋다.


코리아플라워파크는 빛 축제 외에도 세계 튤립 축제, 가을 꽃 축제 등 다양한 테마의 꽃 축제가 진행되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으며 현재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중이라고 하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현재 안면도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는 빛 축제가 상시 진행되고 있어 연말을 맞아 가족 여행 및 연인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좋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마치 은하수가 펼쳐진 듯 로맨틱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어 SNS 명소로도 이미 유명하다.

그 외에도 안면도의 가볼만한곳으로는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꽃지해변과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천혜 자연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안면도 자연휴양림, 바람아래 해수욕장, 백사장항, 방포항, 영목항, 패총박물관 등을 꼽을 수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안면도 꽃게 요리 전문점 ‘일송꽃게장백반’을 빼놓을 수 없다.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충남 최고의 향토요리 전문가로 출연한 바 있는 김옥란 대표가 운영중인 곳으로 여러 언론과 방송에 소개되었다.

꽃게를 좋아하는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엄지 손을 치켜들만한 안면도 게국지 맛집으로 싱싱하고 속이 꽉 찬 암꽃게로 만든 꽃게장과 태안, 안면도 인근 지역에서 생산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꽃게요리, 밑반찬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게장 백반 외에도 깊고 얼큰한 맛의 게국지, 꽃게탕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문 손님들의 포장 주문은 물론 먼 곳에서의 택배 주문도 이어지고 있다.

조미료 및 방부제, 화학 조미료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천연재료로만 맛을 내는 등 요리에 대한 김옥란 대표의 남다른 노하우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으며 밑반찬 하나하나 까지도 가족과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강조하여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공유